대구 맛집 칠성동 광명반점 솔직리뷰

2021. 2. 2. 19:19맛집탐방

오늘은 집근처에 유명한 중국집 광명반점을 가보았습니다
시간이 일찍이라 그런지 아직까지는
손님이 많이 없으시더라구요


뭔가 옛날 반점분위기의 메뉴판
그유명하다던 난자완스밥이랑 볶음밥
사장님께 하나씩 주문하고 기대를 품고
기다립니다 두근두근

얼마지나지않아 나왔는데 와 비쥬얼쇼크
처음보는 난자완스밥에 침이 줄줄
여자친구는 옆에서 사진 찍기 바쁘네요

볶음밥도 불향(?) 가득 머금고
맛보는데 둘다 맛이 심상치 않네요
진짜 맛하나는 중국집 간 곳 중에
Top 3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ㅋㅋㅋ

저는볶음밥도 맛있는데
 난자완스밥 강추합니다
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네요ㅎㅎ
꼭오셔서 한번드셔보세요